에이서 서비스 안내: 2024년도 기준
작성일 2024.09.24
에이서 서비스 안내(KOREA) : 2024년도 기준 |
1. 제품 보증 규정 |
정식 보증서비스는 에이서의 국내 공식 총판을 통해 구입하시는 경우만 제공됩니다. |
* 공식 총판을 통해 유통되지 않은 제품은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병행수입 또는 해외구매제품(구매대행포함)에 대해서도 책임과 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2. 무상보증기간 |
모든 에이서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간의 무상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
구입일은 구입처의 전자영수증을 기준으로 합니다. |
- 전자영수증 : 온라인몰의 구매영수증, 현금영수증, 카드매출전표, 전자세금계산서 등, (간이영수증, 거래명세표, 입금표, 현금매출영수증 등 수기로 작성된 것은 제외) |
- 전자영수증(구입일,판매처 명시)이 없는 경우 : 제품의 생산일을 기준으로 15개월간 무상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
* 서비스 보증 기간 : 무상 1년 + 유상 2년 = 총 3년 |
* 일부 프리미엄 제품(프레데터 시리즈)의 경우 에이서 케어 서비스를 적용하여 2년 무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단, 사은품이나 일부 액세서리는 무상기간에서 제외됩니다 |
3. 초기 불량 제품의 교환 및 반품 안내 |
1. 구매일로 부터 7일이내 하드웨어적인 불량이 발생한 경우, 공식서비스 센터에서 불량확인서를 발급받은 후 가능합니다. |
2. 초기 불량 제품의 교환과 반품은 구입처에서만 가능합니다. |
3. 소프트웨어적인 문제나 호환성 문제, 단순 변심 등의 경우에는 불량확인서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4. 구입영수증이나 구입 증명관련서류가 없는 경우 처리가 불가능하며, 수기로 작성된 간이영수증도 인정되지 않습니다. |
5. 제품을 개봉하여 훼손하거나, 구성품(본체,악세사리, 메뉴얼, 박스 등)을 훼손, 분실한 경우에도 반품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4. LCD 패널 불량 기준 |
acer 제품의 LCD 불량 기준은 아래와 같으며, 기준에 해당 하는 경우 패널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일반 모델 기준 |
1. LCD 패널 백만픽셀 중 명점 3개이상, 암점 5개이상 불량 픽셀 발견 시 |
2. 디스플레이 패널을 동일한 크기 9개의 직사각형으로 나누어, 중간 지점에 명점 1개이상 결점이 발생한 경우 |
* ZBD 적용 모델 기준 - 프리미엄 모델이나 일부 제품에 적용 |
1. 구입 후 1개월이내, 명점 또는 휘점(Bright dot) 1개 이상, 암점(Dark dot) 3개 이상인 경우 |
위와 같은 기준으로 구입 후 한달이내에 발견된 경우에 패널 교환을 진행합니다. |
5. 무상수리 진행 |
구매 후 7일 이후부터 무상보증기간동안, 제품에 첨부된 보증서에 따라 정상적으로 사용 중 하드웨어 고장이 난 경우 무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6. AS 처리절차 |
* 제품의 모델명과 시리얼번호를 확인 후 에이서 공식 서비스센터(1644-2225)로 연락주시거나, 방문하시는 경우 제품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 택배서비스는 요청 시 접수 후 1~2일 이내에에이서(acer)와 계약된 택배업체에서 방문,수거 합니다.(국내지역에 한함) |
* 택배업체에서 방문, 수거가 불가능한 지역(도서,산간,섬,해외등)에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포장/발송하셔야 합니다. |
* 고객님께서 직접 발송시 만약 파손,분실과 같은 유, 무형의 손실이 발생하는 경우 택배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택배비는 무상기간 동안은 에이서가 왕복부담하며, 유상기간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단, 무상기간이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 건은 고객님께서 비용을 부담합니다. |
* 제품 발송시 안전한 운반을 위해서 제품 박스 및 내부 완충제 보관을 권장해 드립니다. |
7. 무상보증기간 이내의 유상수리 |
무상보증기간이내라 하더라도 아래와 같은 사항에 대하여는 유상으로 수리를 진행합니다. |
1. 소비자의 부주의나 과실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2. 개인이나 비공식 업체에서 분해, 수리, 개조를 한 경우. |
3. 잘못된 사용으로 침수, 부식, 이물질(물, 먼지, 음료 등)등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인 경우. |
4. 추가로 장착한 외부 기기 및 부품에 의한 고장 및 손상인 경우. |
5. 외부의 물리적인 충격이나 낙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인 경우. |
6. 비정상적인 환경이나 사고, 천재지변(화재, 지진, 낙뢰, 홍수 등)에 의한 고장인 경우. |
7. 프로그램오류나 바이러스, 악성코드 등 소프트웨어의 문제로 발생한 고장인 경우. |
8. 제품의 일련번호(S/N)가 훼손되거나 지워져 확인 불가능한 경우. |
9. 기타 소비자의 과실이 확인되는 경우 |
8. 유상 보증 기간 |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은 유상으로 서비스되며, 증상에 따라서 공임비와 부품비 등이 청구됩니다. |
이 경우 유상으로 수리 받은 부품은 2개월동안 무상보증기간을 적용해 드립니다. |
교체한 불량 부품은 제조자 책임 폐기의무 기준에 따라서 에이서에서 회수 후 폐기하므로 고객님께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
* 본 보증규정은 사전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중요 변경사항 고지는 에이서 홈페이지와 서비스안내 사이트를 통하여 고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추가 내용은 에이서 공식 사이트(www.acer.com)나 서비스센터 안내 사이트(www.acerkorea.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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