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ustomer service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니트로 센스(Nitro sense) 설치 안되는 경우

안녕하세요, 에이서 서비스센터입니다.

 

니트로 시리즈 노트북의 확장프로그램인 니트로센스(Nitro sense) 설치방법 안내입니다.

간혹 일부 시스템에서 윈도우버전 등의 호환성의 이유로 설치 후 작동이 안되는 경우

실행 및 설치 방법 입니다.

 

1. 홈페이지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받은 후 압축을 풀면 다음과 같은 폴더가 표시됩니다.

2. v3.01.3000 폴더로 이동 및 setup.exe를 실행하여 프로그램을 설치

3. 프로그램 설치 후 NitroSenseV3.1 폴더로 이동 그후에 폴더안에 있는 윈도우 스토어에 설치프로그램

b6d27df9d58b4baf8a067b8f39aa872a라는 APPXBUNDLE프로그램을 실행

4. 웹이 등록이 되어있는 것이 확인이 되며 작동이 되는 것이 확인됩니다.

 

다만, 위와 같은 파일명이 아니거나 모델명이 다른 경우 아래 링크의 파일을 다운받아 

압축 해제 후 설치해 주시고 다시  Nitro Sense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시면 문제해결 가능합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xCq5_PMmYYJwUZyGbfSckw34q7CI62W6/view?usp=sharing

 

# 추가 문의 사항은 1644-2225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공식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9시~6시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 센터안내 : https://acerkorea.com/customer/faq-detail.php?idx=106

 

# "에이서"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원격지원서비스, 1:1채팅서비스, 온라인 고객 지원 및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url 접속 또는 친구 검색에서 "에이서"를 검색해 주세요. 

   https://pf.kakao.com/_iwAdxj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