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aspire 모델 자가 SSD HDD 업그레이드 방법
작성일 2019.11.21
안녕하세요, 에이서 서비스센터입니다.
공식서비스센터 엔지니어가 아닌 자가 분해 또는 사설업체 이용 중 발생하는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 서비스가 불가 할 수 있으니 이점 필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부품 추가, 제거 시 필히 배터리 분리 후 작업하셔야 하오니 이점 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문의 사항은 1644-2225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공식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9시~6시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 센터안내 : https://acerkorea.com/customer/faq-detail.php?idx=106
# "에이서"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원격지원서비스, 1:1채팅서비스, 온라인 고객 지원 및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url 접속 또는 친구 검색에서 "에이서"를 검색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전글
서비스 문의 게시판 문의 주의사항
2019.11.25
-
다음글
제품의 시리얼넘버 SNID를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2019.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