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ustomer service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카카오 채팅 상담 및 원격지원 요청 방법

안녕하세요. 에이서 서비스센터 입니다.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아래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첫째, 에이서 카카오채널 개설 !

에이서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공식 카페, 고객 지원 및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url 접속 또는 친구 검색에서 "에이서"를 검색해 주세요. 
https://pf.kakao.com/_iwAdxj

1:1 카카오 채팅 상담 및 사진, 불량 증상 전달, 구매 영수증 전달 등 서비스 진행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에이서 원격지원 서비스!

제품의 이상으로 원격 지원을 요청하실 경우 1644-2225 번으로 연락주시면 

순차적으로 원격 지원을 통해 문제해결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공식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9시~6시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 센터안내 : https://acerkorea.com/customer/faq-detail.php?idx=106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