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ustomer service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SF314-42 제품 지문 인식 설정 불가시 조치 방법

안녕하세요 에이서 서비스센터입니다.

 

SF314-42 제품에 윈도우 설치 후 지문인식 설정 자체가 안될때 조치 방법입니다.

 

기본적인 조건은 

1. 윈도우 10 최신 버젼(1909)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2. 그리고 지문인식 드라이버 파일이 있어야 합니다.

 

드라이버는 제품 저장장치 파티션에서 활용하시거나

https://www.acer.com/ac/ko/KR/content/support-product/8263?b=1 

에서 "지문 인증 드라이버" 를 받아놓으시기 바랍니다.

 

 

SF314-42 제품에서 지문 스캐너를 찾을수 없다며 설정 자체를 할수 없게 나옵니다.

장치관리자를 확인하면 아래와 같이 잘못된 장치가 잡힌 것이 확인됩니다.

우클릭 후 드라이버 삭제(제거) 합니다.

다운받은 드라이버 압축해제 후 설치정보 파일을 찾아 마우스(터치패드) 우클릭 후 설치를 클릭합니다.

[설치 완료 후 변경된 장치관리자 이름]

 

그러면 위처럼 정상적으로 드라이버가 다시 잡히게 됩니다.

혹시 안보이시면 "장치> 하드웨어 변경사항 검색" 을 해주시면 뜹니다.

그리고 지문인식 설정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추가 문의 사항은 1644-2225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공식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9시~6시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 센터안내 : https://acerkorea.com/customer/faq-detail.php?idx=106

# "에이서"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원격지원서비스, 1:1채팅서비스, 온라인 고객 지원 및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url 접속 또는 친구 검색에서 "에이서"를 검색해 주세요. 

   https://pf.kakao.com/_iwAdxj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