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ustomer service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니트로 노트북 제품(AN515-44/45/57/58) 초기 전원 켜기 관련 안내 - 아답터 연결방법

안녕하세요. 에이서 서비스센터 입니다. 

최근 판매되는 니트로 노트북 AN515-44/45/57/58 모델에서 초기 전원이 안켜지는 문의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에이서 제품은 최초 부팀 시 아답터를 완전히 장착한 상태에서 전원버튼을 눌러야 부팅이 진행됩니다.

니트로 제품군의 경우 일반 노트북보다 좀 더 밀착을 해야 정상적인 전원 공급이 진행됩니다. 

아래 판매페이지 및 유저메뉴얼 참고하시어 어답터를 정상적으로 연결해주시면 부팅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 판매페이지 안내문구]

판매페이지 내용이며, 어댑터 끝부분이 더 이상 삽입되지 않도록 끝까지 넣어주셔야 어댑터 작동 가능합니다.

정상적으로 장착 시 노트북 배터리 LED에 충전불이 켜집니다.

[고객센터 유저메뉴얼]

UM_AN515-45_56_57_AN517-41_53_54_KO_Win10_v1.book (acer.com)

 

[정상적인 사용 후 전원이 ON 되지 않는 경우]

DC어댑터를 제거한 상태에서 전원버튼을 9초 이상 길게 누른 후 다시 DC어댑터 연결하여 전원 ON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문의 사항은 1644-2225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공식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9시~6시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 센터안내 : https://acerkorea.com/customer/faq-detail.php?idx=106

# "에이서"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원격지원서비스, 1:1채팅서비스, 온라인 고객 지원 및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url 접속 또는 친구 검색에서 "에이서"를 검색해 주세요. 

   https://pf.kakao.com/_iwAdxj

 

감사합니다.